VINCIS

ABOUT BRAND BRAND ORIGIN

  • BEAUTY IN GEOMETRIC FORMS

    빈치스는 황금비율을 적용한 기하학적인 아름다움에서 출발한다.
    시각적이고 심리적인 조화로움과 안정감을 지향하는 황금비율의 원리를 활용해
    추상적인 공간의 성질을 구조적으로 해석하려는 기하학적인 아름다움을 탐구한 것이다.
    즉, 예술과 창조, 조화의 정신, 기하학적인 아름다움을 통해
    빈치스가 추구하는 ‘MODERN FANTASY’로 표현되고 공감될 것이다.

    BRAND SYMBOL

    기하학적인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빈치스의 심볼.
    그것은 ‘황금비율과 피라미드’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했던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노트에 그려진 습작들을 바탕으로 디자인되었다.
    VINCIS
  • LEONARDO DA VINCI

    화가, 발명가, 건축가, 해부학자, 식물학자, 도시계획가, 과학자, 지리학자, 음악가, 요리사 등
    수많은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15세기 르네상스를 화려하게 꽃피웠던 그는
    열정적인 예술성과 혁신적인 창조정신을 대표하는 역사적 심볼이다.

    BRAND IDENTITY

    빈치스(VINCIS’)는 예술이며, 창조이며, 오리진이며, 시대정신이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예술정신과 창조정신을 현대에 맞게 혁신하여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재창조한 것이다.

    VINCIS BENCH in 1998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의자’라는 뜻을 가진 빈치스벤치는
    그의 휴머니즘을 상징하는 브랜드이다.

    VINCIS’ in 2015
    빈치스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예술정신과 창조정신을 현대에 맞게 혁신하여
    2015년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이다.

SEASON CONCEPT RETRO
MODERNIST

MODERN & FANTASY 를 지향하는 컨템포러리 잡화 브랜드 빈치스(VINCIS’)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예술성과 창조성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며,
‘황금비율을 적용한 기하하적인 아름다움’ 에서 출발한다.

빈치스(VINCIS’)의 2018FW 시즌 컨셉은 ‘RETRO MODERNIST’로
심플 & 모던을 기반으로 고급스러우면서 레트로한 느낌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다.
볼드한 장식과 소재와의 조화를 통해
빈치스의 새로운 아이덴티티 라인을 선보인다.

S.J.DUKO

  • dupont
  • vincis bench
  • zadig
  • rhizliza
  • breuer
escrow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49길 11 세중빌딩 (주)에스제이듀코 | 대표이사 : 김삼중 | 물류센터 : 경기도 광주시 장지동 388-14번지 에스제이듀코 온라인물류센터
정보관리 책임자 : 김경원 | 사업자등록번호 : 211-81-99456 | 사업자 정보 확인 >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11-서울강남-01647호
고객만족센터 : 02-2106-3441 상담업무시간 : 10:00~17:00 (월~금) / 점심시간 : 12:30~13:30 FAX : 02-514-4358
copyrigth 2018 s.j.duko.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