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CIS

ABOUT BRAND Brand Identity

  • BRAND CONCEPT BEAUTY IN GEOMETRIC FORMS

    ‘MODERN FANTASY’

    빈치스는 ‘황금비율을 적용한 기하학적인 아름다움’에서 출발한다.

    시각적이고 심리적인 조화로움과 안정감을 지향하는 황금비율의 원리를 활용해
    추상적인 공간의 성질을 구조적으로 해석하려는 기하학적인 아름다움을 탐구한 것이다.
    즉, 예술과 창조, 조화의 정신, 기하학적인 아름다움을 통해
    빈치스가 추구하는 ‘MODERN FANTASY’로 표현되고 공감될 것이다.
  • NEW SYMBOL SIMPLE GEOMETRICS

    VINCIS

    기하학적인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빈치스의 심볼.
    그것은 ‘황금비율과 피라미드’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했던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노트에 그려진 습작들을 바탕으로 디자인되었다.
  • NEW NAME THE NEW SPRIT OF VINCIS

    LEONARDO DA VINCI
    화가, 발명가, 건축가, 해부학자, 식물학자, 도시계획가, 과학자, 지리학자, 음악가, 요리사 등
    수많은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15세기 르네상스를 화려하게 꽃피웠던 그는
    열정적인 예술성과 혁신적인 창조정신을 대표하는 역사적 심볼이다.

    VINCIS BENCH in 1998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의자’라는 뜻을 가진 빈치스벤치는
    그의 휴머니즘을 상징하는 브랜드였다.

    VINCIS’ in 2015
    빈치스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예술정신과 창조정신을 현대에 맞게 혁신하여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재창조한 것이다.

Creative Director

MYOUNGHEE ZO 변화의 미학을 창조하는 스페셜리스트

빈치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명희는 이렇게 말한다.

“불안정한 시대를 사는 지금 소비자들은 안정과 판타지를 동시에 추구한다.
우리는 이것을 어떻게, 무엇을 통해 채워줘야 할지 고민해야 한다.
빈치스야말로 소비자가 원하는 새로움에 대한 갈망을
‘MODERN FANTASY’의 창조성과 예술혼으로 채워줄 것이다.”

‘빈치스’를 새롭게 탄생 시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명희는
국내시장보다 해외시장에서 먼저 인정받은 실력으로
[BEAUTY IN GEOMETRIC FORM]이라는 독창적인 컨셉을
매 시즌 다양하게 재해석하며, 빈치스의 새로운 히스토리를 써나갈 것이다.

S.J.DUKO

  • dupont
  • vincis bench
  • zadig
  • rhizliza
  • breuer
escrow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49길 11 세중빌딩 (주)에스제이듀코 | 대표이사 : 김삼중 | 물류센터 : 경기도 광주시 장지동 388-14번지 에스제이듀코 온라인물류센터
정보관리 책임자 : 김경원 | 사업자등록번호 : 211-81-99456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11-서울강남-01647호
고객만족센터 : 02-2106-3441 상담업무시간 : 10:00~17:00 (월~금) / 점심시간 : 12:30~13:30 FAX : 02-514-4358
copyrigth 2014 s.j.duko. all right reserved.